송도국제도시 최초의 위락시설 선착순 분양

가격(별도제시)

매물설명

송도국제도시 최초의 위락시설 선착순 분양

저금리 기조와 경제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수익형부동산은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. 더욱이 대형 개발호재가 진행중인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부동산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활기를 띄고 있다.

특히 ‘에이스센텀파크’는 송도 최초 1종 위락시설 입점허가지에 자리하며 입지적 장점이 부각되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.

대형주상복합시설로 대지 14,684.30㎡에 연면적 105,474.71㎡ 로 35층 초고층 매머드급 랜드마크 건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. 규모는 지하 3층부터 지상 35층으로 지하 1층~지상 3층까지 근린생활시설이고, 지상 4층 컨벤션홀, 야외수영장이 있다. 지상 5층~지상 35층까지는 레지던스, 호텔, 업무시설 등 총 1650실이 계획예정이다.

이 중 600실은 세계적인 호텔 그룹이 입점할 예정이며 시행사 (주)아이씨디유닛은 송도국제도시 내 처음으로 위락시설 입점이 가능한 이 부지에 스트리트형 상업시설과 야외수영장을 갖춘 레지던스호텔 ‘에이스센텀파크’를 선보일 예정이다

초역세권으로 인천지하철 국제업무지구역과 도보 5분거리며, 오는 2020년 연장개통 예정인 신설역(랜드마크시티역)과 140m거리다.

또한 국제도시 입주기업 종사자, 해외바이어, 관광객, 주민들에게 필요한 유원시설 등 다양한 수요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로 에이스센텀파크 가 준비 중이다.

부동산관계자는 본 사업지인 C2는 송도 최초 유일 1종 상업지로 “송도국제도시 최초 위락시설 입점허가지 타이틀과 함께 국제업무단지 다수의 기업 입주와 연중 많은 행사가 진행되는 송도달빛축제공원, 공영주차장이 인접해 있다” 며 “인근 6, 8, 9공구 개발, 워터프론트 개발, 인천지하철 연장개통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갖고 있다” 고 설명했다.

최근 송도 국제도시는 30만 인구유입을 계획하고 있는 상황이다. 6, 8 공구 개발에 의해 지속적인 인구유입이 기대되고 있으며 업무시설개발본격화 및 송도중심상업시설의 희소성 등으로 송도의 분양 상가는 대부분 성공신화를 이뤘다. 이런 비즈니스, 문화, 교육, 첨단산업, 레져, 쇼핑, 의료 등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계획된 개발 호재 속에서 에이스센텀파크도 그 바턴을 이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.

사업관계자는”송도국제도시에서 낮과 밤의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발전되는데 기여하고자 하며 향후 송도의 중심상권이 이동할 것으로 보고 있다” 고 말했다.

한편, 송도 에이스센텀파크의 홍보관은 송도동 내에 위치했다. 사전문의는 전화예약을 통해 방문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.

평면도면

1층

2층

3층

지층

참조(1)

참조(2)

참조(3)

참조(4)

매물위치

매물정보공유

공유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